본문 바로가기
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생활속정보

'2023 서울 축제 '서울페스타' 오감만족 체험형 K팝,미식,야경 즐겨보세요

by 몸모남 2023. 3. 11.

서울의 따끈따근하고

봄 축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야호~~

올해 분위기는 이제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축제 분위기와 관광분위기를 업시키기 위해서

서울시에서 [서울페스타2023]을 개최합니다.

 

서울페스타2023은

음악, 멋, 맛, 야경, 붐업 행사로

크겟 다섯가지 테마로 기획됐다고 합니다.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7일까지 

광화문 광장

잠실운동장

명동 

잠수교 등

다양한 곳에서 축제를 진행합니다.

출처 : 서울시청

개막식은 4/30일에 잠실종합운동장 내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화려한 개막식을 한다네요

 

와~ 가고싶다 정말!

 

서울시는 대규모 K-POP 개막 공연을 통해

서울 관광 재도약의 서막을 알린다네요~

 

어디로 가야할지 참

고민이 되지만~

저는 광화문으로 가겠으~ㅎ

 

광화문은 

메인 행사장으로 

'서울의 매력을 맛보고 서울 전역으로 떠나는 출발지'로

만들 계획이랍니다^^

출처 :서울시청

광화문에는

'웰컴게이트와 아트웍 휴식존'이 조성되고

인기캐릭터 벨리곰으로 관광객의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랍니다^^

아~ 저 곰탱이랑 사진을 찍고

후기를 올려보겠음.ㅎㅎ

출처 : 서울시청

음식, 전통공예, 문화예술 등

서울 각지에서 열리는 서울 체험관광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 처험관광 마켓'서울관광 편집숍'이

열립니다.

 

 

아~ 저녁에는 '한강'에서 즐기는 것도 추천!!

출처 : 서울시청

 

한강에서는 '한강 드론라이트쇼'와 

'서울 브릿지 맛-켓'으로 포차의 묘미도

맛보는것도 좋을꺼 같에요.

 

즐거운 축제 미리 알고

즐기세요^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