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여행

[부산 산복도로370] 부산 분위기 좋은 카페, 부산 중구 카페, 부산 달동네 카페

by 몸모남 2023. 5. 27.

 

4월이였던거 같다~

 

밤공기가 아직은 따스하지는 않았던걸로 기억한다.

 

부산친구가 산(달)동네

언덕 꼭대기 쪽으로 나를

이끌고 간 카페~

 

독특했다.

 

왜냐면 카페에 간판이 없네?

 

여기는 민주공원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있는 카페였다.

 

봄에 연인끼리 오면

벚꽃 구경도하고 카페가기 좋은

코스였을꺼 같은데..

친구랑 왔다.ㅋㅋ

 

하지만

부산 토박이는

정말 다양한 맛집과

카페를 알고 있었다.

 

요런 '분조카'에

데리고 

와줘서 고마웠다.

 

잠시 지나가다가

들려 

부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명당이 

아닐까?

 

요날 황사가 껴서

쫌 뿌옇게 보여서 쪼메 아쉬운점은 있었다.

날씨만 좋았다면 ㅠㅠ

그래도 나름 깨끗하게 사진은 찍혔구먼.ㅋ

'부산 산복도370'카페를

추천해 본다.

 

 

 

 

# 주차는?

사진이 흐리게 나왔는데..

가게 근처 2곳의 공용주차장이 있다.

시간당 600원

- 중앙공원 공영주차장

-대청 공영주차장

# 내부는?

자리는 많지는 않다.

카페 내부 조석은

중앙에 10인 테이블 1개

왼쪽방 2인테이블 1개

오른쪽방 2인 좌식 테이블 1개,

4인 좌식테이블 1개

 

그리고 외부에 테라스~

3자리 

치열하죠~~~

다행히 외부 1자리가 남았었다^^

 

# 메뉴는?

 

메뉴는

커피종류와 오늘의 차, 과일종류의 스파클링

그리고 디저트~

# 먹었던거?

페퍼민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맛 괜춘!

 

# 영업시간 및 주소

- 13시 ~ 22시

- 휴무 : 매주 화요일
- 전화번호 : 0507-1309-8551

- 주소 : 부산 중구 망양로 3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