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맛집

[공평동 꼼장어] 종각 맛집, 청계천 맛집, 광화문 맛집, 종로3가 맛집

by 몸모남 2023. 2. 27.

 

종로3가와 종각에서 가기 좋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울내에서도 아주

유명한 꼼장어집이라 방문 해봤슈유~

'공평동 꼼장어'는 4호점 까지 있습니다.

동대문까지 진출~ㅎ

 

제가 소개하는 곳은

'본점'

퇴근후 웨이팅 없이는 들어갈 수 없는 곳입니다.

저는 17시 30분쯤 입장해서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ㅎ

직장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도로 코너에

위치하여 지나가다가도

들리기 좋은곳이죠!

그리고

노포스톼일~~~

메인은 대부분 밖에서

숯불로 구워줍니다.

 

# 주차, 위치는?

여기서는 주차는 안될꺼 같아요!

주변 빌딩이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위치는?

조계사앞사거리, 공평도시 유적전시관 맞은편

옆에는 메가커피가 있습니다!

# 내부는?

세월의 흔적과 추억이 돋아나는 인테리어내요~ㅎ

노포 스타일

제가 좋아라하는

로봇태권v도 있공~ㅎ

안에 테이블은 많지는 않고, 옹기종기 붙어있는 ~

자리는 비좁고,

숨쉬기가 좀 어렵다는 점.ㅋㅋ

답답한 면은 있습니다.

 

 

# 메뉴는?

메뉴는 생각보다 많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착하다고 생각해요^^

 

# 먹었던 음식 및 추천음식

김치칼국수와 왕새우
옛날 도시락 / 주먹밥

 

꼼장어(양념) / 석쇠 불고기 / 쭈꾸미
대표음식 : 꼼장어

먹었던 음식이 굉장히 많아요.ㅎ 

- 먹었던음식 : 꼼장어(양념), 석쇠불고기, 쭈꾸미, 왕새우, 옛날도시락, 주먹밥, 김치칼국수
- 리뷰 : 리얼 굳샷!! 전체적으로 다 맛있다. 

- 추천음식 : 쭈꾸미,꼼장어, 김치칼국수

 

 

 

# 영업시간 및 주소

- 15:30 ~ 24시

휴무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 02-738-1769

주소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