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맛집

제주 애월, 곽지 해수욕장 근처 맛집 _ 인디언키친

by 몸모남 2020. 11. 1.

안녕하세요.

 

화성에서 온 남자 몸모남입니다.

 

얼마전 다녀왔던 제주 여행 중 애월 맛집을 소개드렬려고 해요.

 

분위기도 굳!!

 

주변 풍경과 내부 인터레어도 굳!

 

음식 맛도 최고였습니다!

 

제주에서 이국적인 레스토랑이죠~

 

제주 같지 않은 제주~ 소개 받고 간 집인데 

 

대만족이였습니당^^

 

가격은 조금 하는 편인데.  맛이 증명합니다.

 

연인 또는 가족과 가도 좋은 음식점인거 같아요.

 

#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었던거 같아요)

 

last order(주문)  21:00 

 

전화번호 

064-799-5859

 

# 주차 및 입구

입구에 들어서기 전 주차장은 있어요.

(전기차 충전소도 같이 마련되어 있네요)

입구에 들어가기전에 전구를 달아 놓아서 

밤에 오시면 더욱 예쁠 것 같네요.

주차장

 

입구 들어가는 길

 

#내부 모습

식탁도 이쁘게 세팅 되어 있어요.

 

테이블과 내부 인테리어는 인도인도해요.

 

식탁위의 소품
내부 모습
카운터

 

내부모습

 

#메뉴판

인디언키친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조금 하는편인데 제주도에서 

이정도면 쏘쏘한편인거 같아요.

#음식들

음식을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먹었던 음식들 사진이에요.

 

담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ㅎㅎ

 

양고기 비리아니 이게 젤 존맛탱_개인적인 취향으로^^
새우커리
갈릭난
탄두리 치킨

#외부 볼거리

외부 야외 정원이 옆 뒤에 있어요.

가보시면 사진 찍을 만한 포인트들이 있어요.

사진을 다 담아 두진 못했네요.

내부에 앉으면 보임
외푸에 핑크뮬리 거의 다 죽음.ㅋㅋ
핑크뮬리와 한 몸이 되다
외부 길

# 인디언키친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191

 

 

즐거운 제주 여행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