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맛집

[해운대 하루 참치]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술집, 해운대 모임하기 좋은 곳

by 몸모남 2023. 5. 29.

 

해운대에서 모임을 가졌다

먹을만하고 앉아서 

담소나누기 좋은 곳.

 

해운대 참치집을 검색하다

'하루 참치'라는 곳을 

가게 되었다.

참치 먹으러 오랜만에

가는 거라

잔뜩 기대를 하고 갔다.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여기도 참치

맛집이 맞았다.

 

입구에 들어서니

 

이미 테이블이 만석~

 

다행히 우리도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서

 

창가자리에 앉아

참치를 맛보았다.

 

첫 번째 참치가 나오고

사장님께서 설명해 주신 대로

취향껏 먹으면 된다

 

난 초밥으로 만들어먹거나

간장이나 마늘장, 참치 내장으로

만든 장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해운대 근처에

참치집을 찾는다면 가보시면 좋을 거 같다!

# 주차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장은 별도로 없다..

아시다시피

해운대라~

공용주차장이나

인근 숙소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 내부는?

내부에 들어서면

바테이블 안에 사장님이

직접

생선을 손질하고 계셨다.

테이블은 홀이랑

별도의 방도 있다.

분리된 공간에 4명의 테이블 앉을 수 있는 곳도 있다.

# 메뉴는?

 

단순하다~

1인, 프리미엄, 메로구이

 

그리고 별도의 메뉴 판이 있다.

 

# 먹었던 음식 및 추천음식

- 먹었던 음식 : 1인 코스, 다카시미즈 사케노쿠니 준마이
- 리뷰 : 참치는 어느 보통의 참치집이 실장 추천하는 정도의 맛, 먹을만하다. 추천함

             사케도 괜찮았다~ 성인 4명에서 1병 먹기에는 쫌 모라자~ 우린 2병을 먹었다.ㅎ

             소주보다는 그래도 참치집에서 사케 먹는 거 추천함.

- 추천음식 : 1인코스

# 영업시간 및 주소

- 17:00 ~ 24:00

- 휴무 : 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 051-747-9080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27번길 9 하루참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