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에서 온 남자 이야기/맛집

[영종도] 돈까스 맛집 _ 금화왕돈까스 , 모밀

몸모남 2022. 12. 27. 00:14

떵이아부지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할 때면 어릴 적 어머니께서 직접 만들어주시던 돈까스가 떠오른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집 밖 외출위험해요..그래도 배는 고프다....하필 오늘 눈도 내리네요.

지니가던 중 우연히 발견한 동네 식당 하나. 마침 저녁식사 메뉴로도 괜찮은 듯 하여 바로 찾아가 보았다.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일단 가게 내부 분위기는 합격점이었다.

깔끔하고 모던하며 넓고 많은 테이블수.. 인테리어는  쏘쏘 

 

# 주차는?

넓은 주차장을 가져 주차도 걱정없다는 점!! 윗 사진보면 넓죠?ㅎㅎ

 

# 내부는?

셀프바..스프랑 단무지 등등 
테이블과 스낵종류도 판매.

 

 

# 메뉴는?

종류 겁나게 많음...ㅋㅋ 골라 드셔드셔!

 

# 먹었던 음식 및 추천음식

- 먹었던 음식 : 국물떡볶이, 대왕돈까스, 만두
- 리뷰 : 돈까스 추천, 만두 추천, 떡볶이는....별로..밀떡임. 좋은건 재료가 신선함. 수제로 만든 돈까스라는 점!

- 추천음식 : 대왕돈까스, 만두

# 영업시간 및 주소

매일 10:30 ~ 21:00

휴무 :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2-746-1253

주소 : 인천 중구 운중로 172